재단소개
고객만족경영
(재)전북특별자치도문화관광재단 고객만족서비스헌장
우리 전북특별자치도문화관광재단 직원 일동은 180만 도민의 수준 높은 문화예술향유를 최대의 사명으로 삼고
만족과 감동을 드릴 수 있는 문화예술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하며 다음과 같이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와 같이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고객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헌장 내용을 민원인에게
제시하여 먼저 설명을 드린 다음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합니다.
고객만족서비스 실천이행기준
1. 고객을 맞이하는 우리의 자세
2. 업무처리 자세
3.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방법
문의처
우편 : 우) 55043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로 72 4층 사무처 기획정책팀
전화 : 기획정책팀 063 - 230 - 7413